오늘 한 것

  • 부트캠프 미니 팀 프로젝트 마무리 - 카드 짝 맞추기 게임
    • 코루틴을 사용해서 카드 오브젝트 생성 시 분배 애니메이션 관련 코드 작성
  • 게임 개발 스터디 진행
    • 공부 진행상황 공유 및 공부 관련 팁 공유
  • 백준 문제 1개 풀기
  • 미니 프로젝트 회의
    • 오전 09:00
    • 오후 19:30
  • 프로젝트 시연 영상 관련해서 담당자 배정

 

 

배운 것

  • 미니 프로젝트 제출을 위해 버그 서칭
    • 발생한 버그에 대해서 깃허브 이슈에 등록하고 하나씩 해결
  • 코루틴을 사용해서 16개 카드 게임 오브젝트 생성 관련 애니메이션 완성
    • 계속 실행되는 Update() 혹은 반복문에 코루틴 로직을 넣으면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 팀원과 논의
    • 유니티 선형 보간 'Vector3.Lerp()' 를 사용해서 게임 오브젝트 이동 구현

 

 

느낀 점

  • 유니티가 제공해주는 것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  •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팀원들과 공유를 하면서 얻는게 상당히 많다.
    •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 시각을 넓인다.
    • 내가 알고 있는 생각이나 의견이 맞는지 검증해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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