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한 것

  • 개인 프로젝트 진행
    • 캐릭터 움직임 부드럽게 처리 관련 자료 리서칭
    • 다중 클라이언트 실행 관련 코드 추가

 

 

배운 것

  • 게임 서버 개발자를 지원하고 있어서 캐릭터 움직임 처리와 같은 것에 너무 관심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.
    • 캐릭터가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처리 하는 것에 대한 고민
    • 게임 서버 개발자도 해당 로직에 대해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느낀 점

  • 조금 느리더라도 코드를 작성하면서 배우고 한 사이클을 돌려보자는 마인드로 해보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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